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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 비용이 감소함에 따라, 인공지능은 언어 모델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7/17

by 쟈니블 2023. 7. 19.

인공지능 비용이 감소함에 따라, 인공지능은 언어 모델을 업그레이드하고 있습니다

ARK 투자_헤드샷_브렛 윈튼_브렛 윈튼의 편집 5 | @winton
미래학 및 ARK 벤처투자위원회 위원장


지난 화요일, OpenAI의 경쟁사인 Anthropic은 언어 모델인 Claude 2를 업그레이드하여 분석 쓰기 및 코딩에서 OpenAI의 GPT-4를 능가했습니다. 추론 작업을 수행하는 데 있어서는 GPT-4보다 다소 약하지만, Claude 2는 문서를 분석하고 최대 75,000 단어까지 대화에 참여할 수 있는 GPT-4의 세 배의 컨텍스트 창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Claude 2의 교육 데이터가 2023년 초까지 최신인 반면 GPT-4의 교육 데이터는 2021년 9월 이전입니다.

Antropic은 업그레이드된 모델의 가격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성능이 매우 향상되어 AI 사용자들이 승리했기 때문입니다. OpenAI의 서비스와 비교하여, Antropic은 Claude 2가 토큰당 비용을 GPT-4의 약 4분의 1로 낮추기 전에도 효율적으로 가격이 책정되었습니다. Anthropic의 업그레이드 덕분에 GRE의 서면 및 구두 부분에서 90% 이상의 백분위수에서 AI 쓰기 모델 점수가 단 1주일 만에 4배로 떨어졌습니다.

몇 년에 걸쳐 측정한 결과, 서면 자료를 생성하는 데 드는 비용 감소는 훨씬 더 자극적입니다. GRE에서 90번째 백분위수 점수를 획득할 만큼 충분히 재능 있는 전문 휴먼 라이터는 사본을 제작하는 데 단어당 0.40달러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OpenAI와 앤트래픽이 제공하는 유사한 성능의 언어 모델은 아래와 같이 1,000단어당 각각 $.16 및 $.04의 비용으로 "쓰기"를 할 수 있습니다. 즉, 논리적이고 일관성 있는 서면 자료를 생산하는 데 드는 비용이 지난 1주일 동안 최대 4배, 지난 1년 동안 최대 10,000배 감소했습니다.

 


출처: ARK Investment Management LLC, 2023년 7월 15일 현재 Cummings 2023, OpenAI, Anthropic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커밍스, A. 2023 참조. "프리랜스 쓰기 요금: 프리랜서 작가는 얼마를 청구해야 합니까?" https://www.ashleyrcummings.com/news/how-much-should-freelance-writers-charge . 예측은 본질적으로 제한적이며 신뢰할 수 없습니다. 정보 제공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특정 보안을 구입, 판매 또는 보유하기 위한 투자 조언이나 권장 사항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됩니다. 과거의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SEC 대 리플 연구소의 요약 판단은 크립토에 환영할 만한 명확성을 제공합니다

ARK 투자_헤드샷_프랭크 다우닝_프랭크 다우닝 편집 5 | @downingARK
차세대 인터넷 연구소장


지난 주, 중요한 법적 사건의 결과는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규제의 명확성에 더 가깝게 만들었습니다. 아날리사 토레스 지방법원 판사는 미국 보안거래위원회(SEC) 사건4에서 리플이 13억 달러 상당의 미등록 유가증권을 여러 방법으로 매도한 혐의로 약식 판결을 내렸습니다. 토레스 판사의 판단은 리플의 XRP 판매 중 어떤 것이 미등록 유가증권 제공에 해당하는지를 설명했습니다.

토레스는 기관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리플의 초기 개인 토큰 판매가 하우이 테스트를 통과했기 때문에 미등록 증권 제공에 해당한다는 SEC의 의견에 동의했습니다 그들은 "다른 사람들의 노력에서 얻을 수 있는 이익에 대한 합리적인 기대를 가진 공동 기업에 대한 돈의 투자"를 포함했습니다

즉, 토레스는 중요한 방식으로 리플의 편을 들었습니다. 리플의 다른 토큰 거래(공공 거래소 및 직원 보상 프로그램 판매)는 Howey 테스트를 충족하지 못했습니다. 즉, 공개 시장에서 XRP 구매자는 리플로부터 토큰을 구매한다는 사실을 몰랐기 때문에 투자 계약에 관여했다는 사실을 믿을 수 없었을 것입니다. 보상으로 XRP를 사용하는 것과 관련하여, 토레스 판사는 직원들이 투자를 하고 있지 않다고 판결했습니다.

판결은 "XRP는 디지털 토큰으로서 그 자체가 투자 계약의 하우이 요구 사항을 구체화하는 계약, 거래 또는 계획이 아니다"라고 추가로 명확히 했습니다 즉, 자산의 특성이 아니라 자산 제공 내부 및 주변의 상황이 관련 변수입니다.

토레스의 판단은 디지털 자산 발행자와 거래소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디지털 자산을 판매하거나 판매를 촉진할 수 있는 방법과 그렇지 않은 방법을 명확히 합니다. 코인베이스, 크라켄, Crypto.com 과 같은 주요 거래소들은 이미 XRP 토큰을 거래 플랫폼에 재상장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법원의 결정이 다른 법원이 따라야 할 선례를 만들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사실, SEC와 리플 모두 토레스 지방 판사의 판단을 상급 법원에 항소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우리는 판결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믿습니다. 사법 시스템은 기존 SEC 소송을 둘러싼 사실과 상황에 초점을 맞출 가능성이 높고, 디지털 자산의 "대다수"가 증권이라는 겐슬러 회장의 견해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Roku와 Shopify는 소비자 경험과 제품 판매를 모두 향상시키기 위해 파트너십을 확대합니다

ARK 투자_헤드샷_Andrew Kim_Edit 5 by Andrew Kim | @AndrewkimARK
연구원


지난 화요일 7일 발표된 확장된 파트너십에서 Roku는 이제 Roku의 시청자들에게 제품을 광고하고 판매할 수 있는 Shopify 상인들을 위한 액션 광고를 제공할 것입니다. Roku Pay는 가맹점 체크아웃 프로세스에 전원을 공급하기 때문에 시청자는 몇 번의 클릭만으로 Roku의 리모컨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월마트와 도어대쉬는 모두 로쿠 액션 광고를 사용합니다.

2021년에 Roku와 Shopify는 8개의 파트너를 맺어 가맹점들에게 커넥티드 TV(CTV) 광고 캠페인을 구축, 구매 및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했습니다. 이제 Shopify 가맹점은 고객 구매 동향에 초점을 맞춘 추가 데이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물론, TV 쇼핑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2001년과 2006년에 QVC와 HSN은 각각 10개의 "원격 쇼핑"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오늘날, TV 쇼핑은 완전히 다른 경험입니다. 향상된 광고 기술과 더 큰 전자 상거래 생태계 덕분에, 커넥티드 TV는 더 세분화된 타겟팅 방법을 지원하여 11개의 선형 TV 채널을 막았던 낭비적인 광고 캠페인으로부터 광고주를 해방시킵니다. QVC와 HSN이 TV 쇼핑 채널을 찾는 개인에게 초점을 맞춘 반면, CTV 광고는 TV 쇼핑의 잠재력을 모든 광고 주문형 비디오(AVOD) 시청자에게 확장시키고 있습니다.

이제 TV 쇼핑은 QCV와 HSN에서는 불가능한 규모로 운영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07년 HSN의 총 상품 가치(GMV)는 총 30억 달러로 Shopify의 12개월 추적인 2,240억 달러의 일부에 불과합니다.13 QVC와 HSN의 내부 구매자 및 상품 팀이 수동으로 제품을 조달하는 동안 Shopify의 상인 기반은 제품 제공을 결정합니다.

CTV에서는 Shopify가 판매자의 진입 장벽을 낮추기 때문에 제품 다양성과 광고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해야 합니다. 더 성숙한 기술로, 이제 TV는 쇼핑 경험을 확장할 준비가 되었습니다.